Geberit solutions that tick all the boxes
‘Accompany and support’ instead of ‘deliver and forget’
건축 현장에서 직접, 전화 또는 온라인, 어떤 방법을 통해서든 Geberit은 상업 및 기술 고객의 일상 업무에 소중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Geberit은 제품의 전체 수명 주기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효율적인 설치 프로세스 및 장기적인 신뢰와 함께 시의적절한 제품 가용성은 모든 건축 프로젝트의 지속 가능한 성공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Comprehensive support
당사의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은 항상 기업 문화에 깊이 뿌리내려 왔습니다. 실제로 Geberit의 성공은 고객이 당사에 대해 계속해서 쌓아온 변함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당사에게는 고객의 성공이 당사의 단기 매출 수치보다 더 중요합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Geberit은 일상 작업의 건축 및 운영 단계에서 도움을 드리는 포괄적인 서비스와 지원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Only a phone call away
현장 설치가 계획대로 되지 않을 경우, 당사의 기술 자문가가 고객 핫라인을 통해 항상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당사의 지원 센터에서 근무하는 숙련된 직원은 Geberit 제품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므로, 제품이 아무리 오래되었다 해도 거의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해 드립니다. 당사 컨설턴트는 현장에 있는 모든 제품을 살펴보고 전화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벽 매립형 시스템 부품은 50년간 보장되며, 기타 제품의 예비 부품은 최소 25년 동안 보장됩니다. 이토록 뛰어난 예비 부품 공급 보장은 고객이 전적으로 안심할 수 있도록 당사가 제공하는 많은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Technical field service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저희가 언제든 답변해 드립니다.
위생 전문가라도 때때로 프로젝트 관련 도움이 필요하거나 당사 제품에 대한 기술적인 질문에 대한 답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기술 현장 서비스 팀은 위생 기술의 기술적 및 구조적 측면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 규정에도 정통합니다. 당사의 팀 구성원 중에는 우수한 자격을 갖춘 위생 기술 전문가가 여럿 있기 때문에 건축 현장의 어려움과 요구 사항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습니다.
모든 건축 현장이 다르기 때문에 Geberit 자문가들은 현장 서비스를 우선시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과 협력하여 상황을 분석하고 솔루션에 대해 조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Geberit은 일상적인 문제를 적절하게 해결하고 그 효과가 장기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Geberit inspection and approval
요청이 있을 경우 당사의 기술 자문가 역시 완료된 설치에 대한 최종 검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문가들은 건축 현장에서 설치와 관련된 모든 측면을 체계적으로 검사합니다. 필요한 경우 또는 요청 시 주의가 필요한 문제를 고객과 공동으로 해결하고 필요한 조치를 논의할 것입니다.
설치 검사에는 용접, 압착 또는 푸시핏(push-fit) 연결(피팅 및 구성품)을 비롯해 설치된 담수 및 배수관 평가뿐만 아니라 방음 및 화재 방지 규정 평가도 포함됩니다. 이 프로세스는 건축 프로젝트에 대한 후속 공식 승인을 간소화합니다.